
눈에 쏙 들어와서 입고 안할수가 없더라고요~
커피우유컬러가 딱 이랍니다.
밝은 느낌이 있는 베이지로
아이보리보다는 부담이 없고.
어디라도 잘 어울리네요 !!
인조가죽이랍니다.
매끈매끈하면서 가볍고 유연성이 있어서 무척부드러워요.
인조가죽도 단계가 있는데.
유연성과 매끈한 부드러움이 있어서
감촉이 유난히 좋은 원단이랍니다.
중간사이즈정도의 가방으로
쉬이 에브리데이용으로 편하게 들기 좋으신제품이여요.
사이즈는 28cm 28cm 16cm 이고요.
밑바닥은 안쪽에 중심을 잡아주는 심지가 들어가있어서
어디든 잘 세워지고요.
오히려 오염이나 물에 자유로와서 편하게 들기 좋으실꺼여요.
가죽보다는 가벼움도 있고요.
계절과도 상관없이 좋으실꺼여요~~
문제는 색상인데요.
색상이 모두 이뻐서..
저역시도 들여오는데 엄청 고민했어요.
기본컬러로 아이보리와 블랙 베이지하고요.
연블루와 딥그린..

